방송

태민, 효연, 보라, 유권 등이 참여하는 댄스 대결 프로젝트 '힛 더 스테이지'

춤 잘 추는 아이돌 그룹 멤버들 참여 7월 27일 첫 방송
태민, 효연, 보라, 유권, 호야, 셔누, 모모, 텐 출연
July 20.2016
  • '힛 더 스테이지' 공식 포스터
    ▲ '힛 더 스테이지' 공식 포스터
    ‘댄싱9’으로 댄서들의 화려한 무대를 방송으로 선보였던 Mnet이 이번에는 K-POP 스타와 전문 댄서가 한 팀을 이뤄 펼치는 퍼포먼스 대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댄스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힛 더 스테이지(Hit The Stage)'가 바로 그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에는 ‘샤이니’의 태민, ‘소녀시대’의 효연, ‘씨스타’의 보라, ‘블락비’의 유권, ‘인피니트’의 호야, ‘몬스타엑스’의 셔누, ‘트와이스’의 모모, ‘엔시티(NCT)’의 텐 등 8명의 아이돌 그룹 출신 멤버들이 출연한다. 

  • '힛 더 스테이지' 공식 포스터
    ▲ '힛 더 스테이지' 공식 포스터
    스타가 직접 주제에 맞춰 선곡과 안무를 구상하고, 무대 전체를 디렉팅하는 실력을 보여줄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힛 더 스테이지’의 첫 번째 대결은 ‘데빌(devil)’이란 주제로 무대가 펼쳐진다. 

  • '힛 더 스테이지' 선 공개 영상 캡쳐
    ▲ '힛 더 스테이지' 선 공개 영상 캡쳐
    이 대결에서 태민은 ‘검객’, 호야는 ‘조커’, 텐은 ‘퇴마사’, 유권은 ‘조커’, 셔누는 ‘악몽의 밤’, 모모는 ‘뱀파이어’, 보라는 ‘마녀’, 효연는 ‘악녀’의 컨셉으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 ▲ 효연/태민/보라/호야/유권/셔누/모모/텐 - 춤서열1위는?
    20일 공개한 ‘힛 더 스테이지’ 방송 영상은 원테이크로 찍어 참여 스타들의 댄스 실력을 조금 맛볼 수 있는 영상이다. 댄스 프로젝트 ‘힛 더 스테이지’는 7월 27일 밤 11시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tong+
방송 
    다음 기사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