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서현, 솔로앨범에 에릭남과 달달한 듀엣곡 '헬로' 수록

January 13.2017
  • 서현, 솔로앨범에 에릭남과 듀엣곡 '헬로' 수록 / 사진: SM 제공
    ▲ 서현, 솔로앨범에 에릭남과 듀엣곡 '헬로' 수록 / 사진: SM 제공
    서현의 솔로앨범 수록곡들이 베일을 벗었다.

    오는 17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서현의 첫 미니앨범 'Don't Say No'는 다양한 색깔의 총 7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서현이 '사랑'을 테마로 수록곡 6곡을 직접 작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타이틀 곡 'Don't Say No'는 펑키한 피아노 리듬과 정교한 R&B 하모니가 돋보이는 R&B 팝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이별 후 연인을 잊지 못해 그리워하는 마음이 담겼다.

  • 에릭남과 호흡을 맞춘 'Hello'(헬로)는 서현의 따뜻한 음색과 에릭남의 달콤한 보이스가 조화를 이룬 사랑스러운 듀엣곡으로 듣는 이를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다.
     
    또한 'Magic'(매직)은 중독성 있는 훅이 특징인 모던 R&B 곡으로,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강한 마법에 걸리는 순간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며, '혼자 하는 사랑 (Lonely Love)'은 청량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선사하는 감성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이다.
     
    이 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화려한 드럼 연주, 통통 튀는 비트, 파워풀한 보컬이 시원한 느낌을 더하는 'Love & Affection'(러브 & 어펙션),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와 무게감 있는 피아노 연주가 매혹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키는 'Bad Love'(배드 러브), 부드럽고 따뜻한 연인의 사랑을 달빛에 비유한 가사가 돋보이는 '달빛 (Moonlight)'까지 7곡이 수록된다.

    한편 서현의 첫 미니앨범 'Don't Say No'는 오는 18일 음반 발매되며, 19일에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격해 솔로 무대를 방송 최초 공개한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tong+
뉴스 
    다음 기사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