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타

HD동영상

"나인뮤지스하면 핫바디, 각선미 뽐내는 포인트안무"

June 19.2017
  • 나인뮤지스 쇼케이스 / 사진: 스타제국 제공
    ▲ 나인뮤지스 쇼케이스 / 사진: 스타제국 제공
    나인뮤지스가 '모델돌'답게 몸매를 강조한다.

    19일 서울 마포구 YES24무브홀에서는 새 미니앨범 'MUSES DIARY PART.2: 아이덴티티(IDENTITY)'를 발매한 나인뮤지스의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나인뮤지스는 이날 쇼케이스에서 수록곡 'Hate Me', 타이틀곡 '기억해' 무대를 선사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나인뮤지스 미니앨범 '아이덴티티'는 나인뮤지스A의 첫 번째 앨범 'MUSES DIARY'에 이은 앨범으로, '다이어리'에 숨겨왔던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담았다. '아이덴티티'라는 이름에서 엿볼 수 있듯 나인뮤지스의 색깔을 담아낸 앨범이다. 나인뮤지스는 "섹시한 성숙미가 저희의 정체성인 것 같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기억해'는 폭발적인 멜로디와 시원한 가창력이 어우러져 흐트러지 없는 견고한 음악전개 및 높은 완성도의 결과물을 선보이는 곡. 전형적인 EDM 구성에서 벗어나 레트로적이면서, 현대적 사운드가 같이 어우러져 독특하고 과감한 시도의 댄스 곡이다.

  • ▲ 나인뮤지스,'상큼한 여름 걸그룹? 우리는 더 뜨겁게 이열치열' / 더스타

    포인트 안무 역시 노래 만큼이나, '과감한 섹시美'가 돋보인다. 나인뮤지스는 포인트안무에 대해 "여름이고, 나인뮤지스하면 '핫바디'가 유명하다. 각선미를 뽐낼 수 있는 기럭지 댄스가 있다"면서 '나인뮤지스의 'M'로고를 형상화 시키는 동작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다음은 바람개비 춤이 있는데, 양손을 바깥으로 바람개비처럼 돌려주면 된다. 여기에서 엉덩이를 섹시하게 튕겨주면 완성이 된다"고 두 번째 포인트 안무에 대해 밝혔다.

    나인뮤지스의 타이틀곡 '기억해'를 포함한 새 앨범 'MUSES DIARY PART.2 : IDENTITY'의 전곡 음원은 오늘(19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나인뮤지스는 새 앨범 공약을 묻는 질문에 "사실 저희가 공약을 생각할 수 있는 팀은 아닌데, 최근 2배속 댄스, 3배속 댄스 등이 유행하고 있다. 1위를 하면 앵콜 무대에서 2배속 댄스를 추겠다"는 각오를 전했고, 금조는 이에 더해 "키도 두 키 올려서 불고 싶다"고 말했다. 경리는 "기회만 생기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이날 저녁 9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되는 '기억해' Comeback Showcase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돌입한다.

    ▶︎[나인뮤지스, '상큼한 여름 걸그룹? 우리는 더 뜨겁게 이열치열'] 영상 보러가기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tong+
더스타 
    다음 기사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