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타

NCT DREAM, 런쥔 티저 공개…16일 팬 쇼케이스 개최

August 13.2017
  • NCT DREAM, 런쥔 티저 공개…16일 팬 쇼케이스 개최 / 사진: SM 제공
    ▲ NCT DREAM, 런쥔 티저 공개…16일 팬 쇼케이스 개최 / 사진: SM 제공
    NCT DREAM 런쥔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13일 SM엔터테인먼트는 NCT DREAM 공식홈페이지에 멤버 런쥔의 티저 이미지 및 영상을 공개했다.

    타이틀 곡 'We Young'(위 영)은 여름의 뜨거운 열정과 시원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업템포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히트메이커 켄지(kenzie)와 영국 최정상급 프로듀싱팀 런던노이즈(LDN Noise)가 곡 작업에 참여했으며, 가사에는 순수하고 풋풋한 사랑의 감정을 고백하는 내용을 담아 틴에이저팀 NCT DREAM의 청량감 넘치는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NCT DREAM은 오는 17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We Young'의 전곡 음원을 공개함은 물론 음반도 발매하며, 같은 날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컴백 무대도 공개할 예정이어서, 8월 17일을 'NCT DREAM DAY'로 물들일 전망이다.
     
    한편 NCT DREAM은 16일 오후 8시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팬들을 대상으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tong+
더스타 
    다음 기사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