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타

김유정, "소중한 인연 앞으로도 계속" sidusHQ와 재계약 체결

September 15.2017
  • 사진 : 김유정 / 싸이더스HQ 제공
    ▲ 사진 : 김유정 / 싸이더스HQ 제공
    배우 김유정이 싸이더스HQ와 10대의 마지막도 함께한다.

    최근 소속사 sidusHQ와 재계약을 체결, 어린 시절부터 맺어온 소중한 인연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예정이다.

    김유정은 “어린 시절부터 함께한 sidusHQ와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춘 만큼 신뢰를 바탕으로 저의 남은 10대와 20대 시작을 동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앞으로도 sidusHQ와 함께 더욱 더 다양한 모습과 색다른 모습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재계약 소감을 밝혔다.

    이에 sidusHQ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김유정의 어린 시절부터 항상 함께하며 성장해온 sidusHQ가 성인이 될 김유정의 앞날에도 동행하며 계속해서 소중한 인연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성인 배우로 더욱 빛날 앞날에도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팬 여러분들에게 깊은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 예정되어 있는 김유정의 활동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유정은 오는 23일(토) 생애 첫 국내 팬미팅 ‘you_r_love’를 개최해 국내 팬들과의 설레는 만남을 가질 예정. 하루 늦은 생일을 맞아 팬들과 10대의 마지막 생일 파티를 함께하는 것은 물론, 어린 시절부터 변함없는 마음으로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김유정은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 선정에 고심, 곧 진행될 국내 첫 팬미팅에 온 힘을 쏟고 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tong+
더스타 
    다음 기사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