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타

몬스타엑스, 데뷔 후 첫 1위…"아직 가야할 길 멀다" 소감

November 15.2017
  • 몬스타엑스 첫 1위 / 사진: 스타쉽 제공
    ▲ 몬스타엑스 첫 1위 / 사진: 스타쉽 제공
    몬스타엑스가 데뷔 2년만에 첫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몬스타엑스는 신곡 '드라마라마(DRAMARAMA)'로 블락비, EXID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몬스타엑스는 데뷔 후 첫 1위라는 감격에 취한 듯, 눈물과 함께 기쁨을 만끽했다.

    이번 몬스타엑스의 1위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오른 정상의 자리라는 점에서 더욱 뜻깊다. 몬스타엑스는 2015년 '무단침입(Trespass)'으로 데뷔하여 '신속히(RUSH)', 'Fighter', '아름다워(Beautiful)', 'SHINE FOREVER' 등을 발표하며 몬스타엑스만의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했다.

    이후 11개국 16개 도시, 18회의 월드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며 글로벌 대세로 발돋움한 몬스타엑스는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다섯 번째 미니앨범 '더코드(THE CODE)'에 담았다. 주헌과 아이엠(I.M)은 대부분의 곡 랩메이킹에 참여하면서 아티스트로서 발전 가능성을 입증했다.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꿈꿔왔던 1위의 자리에 오른 것이 믿기지 않는다. 항상 믿고 응원해주신 우리 몬베베! 스타쉽 식구들, 스태프, 가족들, 그리고 함께 달려온 멤버들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이라며 "아직 가야할 길이 멀고, 보여드리지 못한 것이 많다. 앞으로 믿고 들을 수 있는 음악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신곡 'DRAMARAMA(드라마라마)'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tong+
더스타 
    다음 기사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