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이용객 만족도 최고…'방콕·파타야 가성비 좋은 호텔 4곳'

January 12.2018
  • 가성비 여행의 끝판왕을 보여주고 있는 tvN 여행 예능 프로그램 '짠내투어'가 실용성을 중시하는 요즘 세대의 가치관과 맞아 떨어지는 컨셉으로 시청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짠내투어를 제작 지원하는 호텔스닷컴이 실제 호텔을 이용한 고객들이 '탁월함' 부문에서 최고 평점을 준 방콕과 파타야의 가성비 좋은 숙소 4곳을 소개했다.

    01
    오리엔탈 레지던스 방콕
    객실당 1박 요금 130,604원~
  • 사진제공=호텔스닷컴
    ▲ 사진제공=호텔스닷컴
    오리엔탈 레지던스 방콕은 룸피니 공원 근처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호텔로, 145개의 금연객실, 레스토랑 및 2개의 바 라운지, 실내 및 야외 수영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한다. 객실 내에서 취사와 세탁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행 기간이 긴 여행객들이라면 더욱 유용하다. 방콕 도심에서 체류하며 현지에서 생활하는 기분을 만끽하기에 제격이다.

    02
    리바 수르야 방콕
    객실당 1박 요금 167,045원~
  • 사진제공=호텔스닷컴
    ▲ 사진제공=호텔스닷컴
    리바 수르야 방콕은 도보로 9분이면 카오산 로드에 도달하는 4성급 호텔로,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실내 정원 등 각종 편의 시설을 두루 겸비하고 있다. 취향에 따라 도시뷰, 리버뷰 중 선택이 가능하며 호텔에서 내려다보는 방콕 도심의 화려한 야경은 지친 심신에 힐링을 선사한다.

    03
    케이프 다라 리조트
    객실당 1박 요금 165,276원~
  • 사진제공=호텔스닷컴
    ▲ 사진제공=호텔스닷컴
    케이프 다라 리조트는 이국적인 리조트에서의 힐링을 꿈꾸는 여행객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곳이다. 바다와 연결된 것 같은 인피니티 풀은 저녁 늦은 시간까지 이용 가능하며 2개의 풀사이드 바와 3개의 레스토랑, 풀서비스 스파 등 럭셔리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04
    센터라 그랜드 미라지 비치 리조트 파타야
    객실당 1박 요금 183,087원~
  • 사진제공=호텔스닷컴
    ▲ 사진제공=호텔스닷컴
    센터라 그랜드 미라지 비치 리조트 파타야는 나쿨라 비치(Naklua Beach) 해변에 위치한 리조트로 휴양과 액티비티,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555개의 금연객실, 5개의 레스토랑과 2개의 바 라운지, 유수풀 및 4개의 야외 수영장 등이 그 규모를 실감케 한다. 루프탑 테라스와 풀서비스 스파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겸비했으며 워터파크의 경우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tong+
해외여행 
    다음 기사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