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타

이병헌 감독 차기작 '바람바람바람', 4월 5일 개봉..티저예고편 공개

February 13.2018
  • 이병헌 감독 차기작 '바람바람바람', 4월 5일 개봉..티저예고편 공개
    ▲ 이병헌 감독 차기작 '바람바람바람', 4월 5일 개봉..티저예고편 공개
    김우빈X강하늘X이준호의 청춘 활약이 빛난 영화 <스물>의 이병헌 감독이 신작 <바람바람바람>으로 다시한번 흥행몰이에 나선다.

    이성민X신하균X송지효X이엘까지 충무로 대세 배우들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바람 바람 바람>이 4월 5일 개봉 확정과 동시에 배우들의 유쾌한 매력과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전작 <스물>(2015)을 통해 재치 넘치는 대사와 통통 튀는 연출로 300만 이상 관객을 동원, 흥행성까지 입증한 이병헌 감독의 신작 <바람 바람 바람>은 호기심을 자극하는 소재의 작정하고 웃기는 코미디. 봄이라는 싱그러운 계절과 영화의 밝고 유쾌한 매력이 잘 어우러져 시너지를 유발, 봄 바람과 함께 극장가를 휩쓸 예정이다.

    또한 <바람 바람 바람>은 촌철살인 대사에서 오는 특유의 찰진 말맛과 현실 웃음을 유발하는 상황 등으로 중무장한 동시에, 다채로운 매력의 캐릭터들과 배우들의 빈틈 없는 연기력까지 더해져 오는 4월 극장가 관객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개봉 확정과 함께 보기만해도 빵 터지는 티저 예고편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바람 바람 바람>은 오는 4월 5일 개봉예정이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tong+
더스타 
    다음 기사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