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타

비투비, 임현식 자작곡 타이틀 낙점…'그리워하다' 흥행 이을까

June 14.2018
  • 비투비 트랙리스트 공개 / 사진: 큐브 제공
    ▲ 비투비 트랙리스트 공개 / 사진: 큐브 제공
    비투비가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14일 비투비는 공식 SNS 등에 오는 18일 발매되는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지난 11일 선공개된 'The Feeling'을 비롯해 'Call me', 'Yeah', 'Blue Moon', 'IceBreaker', '1, 2, 3'와 타이틀곡 '너 없인 안 된다'까지 총 7곡이 수록된다.

    'THIS IS US'는 비투비 다운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주기 위함과 비투비의 자신감을 강하게 드러내기 위해 멤버들이 직접 이름을 정했다. 타이틀곡을 비롯해 트로피컬 사운드의 댄스곡 'Call me'부터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The Feeling'까지 장르의 스펙트럼을 넘나들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는 비투비의 변화무쌍한 모습과 날것 그대로의 비투비를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멤버 모두 작사, 작곡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특히 타이틀곡 '너 없인 안 된다'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그리워하다'를 작사, 작곡한 멤버 임현식과 프로듀서 겸 가수 '이든'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그리워하다'를 잇는 히트곡 탄생을 예고했다.

    한편 비투비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열한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tong+
더스타 
    다음 기사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