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타

이희준♥이혜정, 남편 러브신에 스트레스…"온몸에 알레르기까지 났다"

June 15.2018
  • 이희준 이혜정 / 사진: tvN '인생술집' 방송 캡처
    ▲ 이희준 이혜정 / 사진: tvN '인생술집' 방송 캡처
    이희준 이혜정 부부의 일화가 공개됐다.

    지난 14일 방송된 tvN 'NEW 인생술집'(이하 '인생술집')에서 모델 이혜정이 출연해 남편 이희준을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혜정은 "결혼한 지 2년이 됐는데 여전히 너무 좋다. 그런데 연애 때는 눈만 마주쳐도 콩닥거리고 괜히 입술만 쳐다보게 됐는데 결혼하고 나서는 분위기 잡기가 어려워졌다"고 고백했다. 그는 "남편이 분위기를 잡거나 화를 낼 때면 작품에서 봤던 장면들이 떠올라 웃음이 터진다"며 "한 번은 정말 화를 내는 상황인데 웃음이 났던 적이 있다. 그럴 땐 '저건 연기가 아니다' 세뇌하면서 웃음을 참기도 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혜정은 남편의 극 중 러브신에 대해 "한 번 남편의 대본을 우연히 봤는데 판도라의 상자를 연 것 같았다. 이전에는 일이니까 쿨하게 생각해야지 했는데, 그 대본을 읽고 어디에 말도 못 하니까 스트레스를 받아서 온 몸에 알레르기가 났다"고 토로했다.

    이헤정은 최근 남편이 출연한 드라마 '미스트리스' 촬영장에 놀러 갔다가 배우 한가인과 이희준의 격정적인 키스신을 목격하고 당황한 일화도 소개했다. 그는 "다음부터 안 보게 되더라. 배우랑 결혼하신 분들이 힘들겠구나 생각했다"며 "남편이 멜로신이나 키스신을 찍으면 회사에 연락해서 당장 센 화보를 잡아달라고 한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혜정은 농구선수 출신 모델로 한국인 최초로 파리 '디올' 패션쇼를 선 바 있다. 그는 지난 2016년 4월 배우 이희준과 결혼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tong+
더스타 
    다음 기사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