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일상 탈출을 위한 '핫 썸머' 패션 아이템

July 13.2018
강렬한 햇볕이 쬐는 바캉스부터 도심에서 가까운 야외 수영장까지…일상 탈출을 위한 청량감 넘치는 핫 썸머 패션 아이템을 만나보자.
  • (왼쪽부터 시계방향) 르꼬끄 스포르티브, 푸마, 판도라, 아가타, 알도, 스와치, 블랑앤에클레어, 베디베로, 디올  by 시원아이웨어, 카린 /각 업체제공
    ▲ (왼쪽부터 시계방향) 르꼬끄 스포르티브, 푸마, 판도라, 아가타, 알도, 스와치, 블랑앤에클레어, 베디베로, 디올 by 시원아이웨어, 카린 /각 업체제공
    1. 휴양지에서 빠질 수 없는 수영복
    여름 시즌 수영복을 입기 위해 일 년을 준비할 정도로, 여름은 그야말로 뜨거운 계절이다. 수영복은 베이직한 디자인도 좋지만, 트렌드를 반영한 트랙슈트를 닮은 비키니를 선택하면 독특한 포인트로 여행지 시선을 끌어모을 수 있다. 만약 활동적인 수상 스포츠를 즐길 생각이라면 노출 걱정이 없는 레트로 무드의 원피스 수영복을 준비해보자.



    2. 패션의 포인트 주얼리
    가만히 서 있기만 해도 불쾌지수가 올라가는 여름 주렁주렁한 주얼리는 갑갑해 보일 수 있다. 그렇다고 주얼리를 생략하기엔 패션이 너무 심심하다고 생각한다면 심플하지만 스타일링 포인트로 훌륭한 뱅글을 착용해보자. 군더더기 없는 뱅글부터 비즈나 디테일이 가미된 제품까지 다양하게 액세서리를 착용하면 센스 넘치는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3. 여름 필수 아이템 샌들
    여름휴가 중 편하게 신을 스니커즈, 드레스 업을 위한 구두, 물놀이를 위한 샌들 등 이미 당신의 캐리어가 꽉찼다면. 그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줄 스포츠 샌들을 구입해보자. 적당한 굽이 있어 드레스업은 물론 훌륭한 착용감까지 겸비해 장시간 걸어도 발에 무리를 주지 않아 편안함을 전달해준다. 특히 스포츠 샌들 특유의 소재로 물놀이 장소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도심에서는 센스있는 여름철 패션을 완성해준다.



    4. 감각적인 시계
    시계를 잘 모르는 사람들에겐 두꺼운 메탈, 알 수 없는 기능이 포함된 시계의 경우 필요성을 느끼지 못할 수 있다. 이때 패션적인 요소가 충분한 제품을 착용해보자. 여름에 어울리는 청량감 넘치는 컬러와 패턴, 가벼운 무게, 얇은 실리콘으로 답답한 착용감을 던져버린 제품이라면 여름 데님 패션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5. 눈 보호는 기본! 센스는 더해주는 선글라스
    많은 사람이 선글라스를 구입하지만 매 시즌 같은 구매를 반복하여 이미 집안에 쌓여있는 같은 컬러와 비슷한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발견할 수 있다. 올여름엔 청량감을 올려주는 트렌디한 틴트 선글라스를 시도해보자. 틴트 선글라스는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레트로 무드와도 어울리며 원피스, 데님은 물론 비치웨어에도 찰떡궁합으로 하나 장만해두면 다양한 패션에 매치할 수 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tong+
패션·뷰티 
    다음 기사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