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뉴욕 대표 레스토랑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자! 2018 뉴욕 여름 레스토랑 위크

July 13.2018
  • 사진=뉴욕관광청
    ▲ 사진=뉴욕관광청

    ‘2018 뉴욕 여름 레스토랑 위크’가 7월 23일부터 8월 17일까지 뉴욕 시 전역에서 진행된다.

    올해로 27번째를 맞이하는 ‘뉴욕 레스토랑 위크’는 매년 여름과 겨울, 두 차례 진행되는 뉴욕의 대표 미식행사다. 이 기간에는 뉴욕 대표 레스토랑 약 400여 곳에서 프리 픽스(prix fixe) 메뉴를 1인당 점심 $26, 저녁 $42에 맛볼 수 있다.

    레스토랑은 취향과 목적에 맞게 선택할 수 있게 NYC Classic(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뉴욕의 대표 레스토랑), BYO SPF(멋진 테라스와 야외 다이닝이 가능한 레스토랑), Best-kept Secrets(뉴욕의 숨은 맛집과 새롭게 떠오르는 레스토랑), Squad Goals(친구, 가족 단위의 단체 손님을 위한 레스토랑), Swipe Right(연인을 위한 로맨틱한 무드의 레스토랑), Dinner is the Show(창의적인 프레젠테이션을 선보이는 레스토랑), Expense It(비즈니스 미팅에 어울리는 레스토랑), Sunday Funday(주말에 가벼운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등 8개의 테마로 진행된다.

    뉴욕 레스토랑 위크에 참여하려면 뉴욕관광청 사이트에서 예약을 진행하거나, 해당 레스토랑에 직접 사전 예약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nycgo.com/restaurantweek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tong+
해외여행 
    다음 기사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