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광고

'레고 시리즈' 세계 최초로 터키항공 기내 영상에 등장

August 13.2018
  • 사진설명=레고 영화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터키항공의 새로운 기내 안전 영상
    ▲ 사진설명=레고 영화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터키항공의 새로운 기내 안전 영상
    터키항공이 레고 무비 시리즈의 미니 피규어들이 등장하는 새로운 기내 안전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제작된 터키항공 기내 안전 영상은 레고 무비 시리즈인 '레고 무비(The LEGO Movie)', '레고 배트맨 무비(The LEGO Batman Movie)', '레고 닌자고 무비(The LEGO NINJAGO® Movie)' 그리고 2019년 상반기 개봉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레고 무비 2(The LEGO Movie 2)'의 제작진이 맡았다.

    세계 최초로 레고 시리즈가 등장하는 이번 기내 안전 영상은 기내 안전 절차에 대해 재미있고 참신하게 보여주고, 유명인사의 카메오 출연과 중독성 있는 노래 및 댄스로 유머러스함을 뽐낸다.

    워너브라더스와의 이번 영상은 터키항공과 레고 무비 시리즈 간의 제휴를 통해 앞으로 더 많은 결과물이 나올 전망이다. 내년 '레고 무비 2'의 전 세계 개봉에 앞서 터키항공은 글로벌 TV 캠페인, 영화를 주제로 한 항공기 래핑, 기내 및 공항 내 프로그램 등과 함께 두 번째 기내 안전 영상 역시 공개할 예정이다.

  • ▲ 레고 시리즈 등장한 터키항공 기내 영상
  • 레고 무비 시리즈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이번 영상은 2명의 컨셉 아티스트, 3명의 레이아웃 아티스트, 7명의 애니메이터 및 4명의 조명 기술자들로 구성된 16인의 탄탄한 제작팀의 손에서 탄생했다. 제작 완료까지 950일 이상이 소요됐으며, 레고 애니메이션 제작을 위해 전문가들이 2,938,840개의 레고 블록을 사용했다. 새로운 기내 안전 영상은 터키항공 모든 항공편에 서비스 된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tong+
영상광고 
    다음 기사 이전 기사